안녕하세요.
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 

설 연휴 기간 항공업무 관련해서 고객님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.

 

▶ 여행사 휴무 기간 :  1/24 (금) ~ 1/27 (월)

휴무 기간 동안에는 항공권 상담/변경/취소/환불 업무가 불가하며, 항공권 예약/결제/자동발권(일부노선 제외)은 가능합니다.

  

▶ 해외 실시간 항공권 : 예약은 가능하나 여행사와는 연락이 되지 않으며, 1/23(목) 16:00시 ~ 1/27(월) 23시 59분까지는 상담업무 및 변경과 환불처리는 불가능하며, 항공권 예약과 결제 및 자동발권 (일부노선 제외)는 가능합니다.

미 발권된 항공권은 1/28(화)부터 순차적으로 결제 승인 및 발권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

▶ 설 연휴 기간 항공권 환불 접수 : 항공권 환불 업무는 1/23 (목) 여행사 16시  내에만 처리 가능하며, 이후 접수 건은 1/28(화)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
1/24(금)~1/27(월) 연휴 기간 출발 고객님 중 항공권 취소가 생길 경우, NO-SHOW(예약 부도 수수료) 수수료 발생 방지를 위해 출발 전 반드시 이용 예정 항공사로 예약 취소 처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

설 연휴 1/24(금)~1/27(월) 기간 동안에는 모든 여행사가 휴무인 관계로 고객님들의 업무를 처리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1/28(화) 오전 9시부터는 순차적으로 업무 처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