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세일여행사입니다.

고객님!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.

2019년 9월 12일 ~ 9월 15일  추석 연휴기간 동안

세일여행사 휴무로 인해 고객요청 처리가 불가능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* 자동 발권이 되는 항공사는 예약 하신 후 발권이 가능하나, 출발일이 임박한 여정인 경우 발권이 안될 수 있는 점

   양해 부탁드립니다.  예약 후 결제 요청하시면  시스템에서 자동 발권이 되어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 및

   변경은 불가함을 안내드리오니 결제 전 영문이름, 여정, 항공요금 및 기타 사항을 충분히 확인하여 주시고

   결제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**

☞ 영문이름/ 성별 확인 - 여권과 이름이 다르면 탑승이 거부됩니다.

☞ 일정 변경

 - 공휴일 내 일정 변경 처리 불가.

 - 일정 변경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전 처리.

 - 공유일 내 일정 변경이 필요한 경우   항공사 고객콜센터를 통해 직접 변경 받으셔야 합니다.  

  (단, 일부 항공사 처리불가! 여행사 업무시간 내 요청해주세요)

- 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요금규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.

☞ 항공권 취소

 - 공휴일 내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. 

 - 항공권에 따라 노쇼수수료가 부과되오니    취소 시 항공사 고객 콜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을 취소 해주세요.   

   (단, 일부항공사는 항공사 처리불가! 여행사 업무시간 내 요청해주세요) 

- 취소시점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다릅니다.    공휴일 이후 영업개시 시점을 기준으로환불 수수료가 반영됩니다. 

- 갑작스러운 취소라 하더라도 공휴일 내 처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☞ 공휴일/연휴 내 탑승수속시간 준수

- 공휴일/연휴기간 많은 인원이 몰려 공항이 매우 혼잡할 수 있습니다. 

- 출발 3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탑승 수속 받으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    마감시간 이후에는 탑승이 불가합니다.

 감사합니다.